[하비엔=박정수 기자] 디펫바이오는 국내 10대 언론이 뽑은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에서 2022 ‘펫 헬스케어’ 부문 우수 브랜드로 자사 대표 브랜드 ‘견사돌’이 선정됐다고 19일 밝혔다.
아시아브랜드연구소가 주최 및 주관하는 ‘대한민국 브랜드대상’은 분야별 올해의 우수 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로, 10대 언론사(메가경제, EPN, 하비엔, MHN스포츠, 스포츠W, 소셜밸류, 월드투데이, 문화뉴스, 한국건설경제, 디지털헬스케어미디어)와 이외 업체들의 후원으로 진행된다.
![]() |
▲ 디펫바이오의 ‘견사돌’이 국내 10대 언론이 뽑은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에서 2022펫 헬스케어 부문 우수 브랜드로 선정됐다. |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이 상은 지난해 1월1일~12월20일 언론계, 학계 등 분야별 전문가들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심사를 거쳐 선정한다”라며 “아울러 소비자 선호도를 바탕으로 신뢰할 수 있는 우수 브랜드의 안정성과 공신력 등 다양한 부분에서 상징성을 인정받은 브랜드에 수상의 영예가 돌아간다”라고 말했다.
이번 수상으로 디펫바이오의 ‘견사돌’은 브랜드 가치 향상과 소비자 만족도 상승, 공정성 및 신뢰도 향상,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대한 가치 실현, 브랜드 경쟁력 강화 등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디펫바이오 관계자는 “‘견사돌’은 반려견 잇몸 건강과 구강관리에 특화된 반려견 복합 기능성 영양 제품이다”라며 “현재 반려동물 건강수명 10년 연장 프로젝트를 연구하고 있고, 향후 구강관리는 물론 견사돌 프리미엄(가칭) 론칭을 준비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견사돌’은 지난 2019년 첫 선을 보인 이후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에 이어 올해의 우수 브랜드 대상, 한국소비자 감동지수 1위 등을 수상한 바 있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