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붐코리아, 100% 국내산 곡물 활용 ‘고트뮨 미숫가루’ 출시

정재진 기자 / 기사승인 : 2024-11-20 15:23:37
  • -
  • +
  • 인쇄

[하비엔뉴스 = 정재진 기자] 위붐코리아는 100% 국내산 곡물을 활용한 ‘고트뮨 미숫가루’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고트뮨 미숫가루’는 국내산 백태, 찰현미, 늘보리, 현미멥쌀, 율무쌀 등으로 구성됐고, 뉴질랜드 프리미엄 산양유 브랜드 ‘고트뮨’과 함께 섭취할 때 더욱 깊은 풍미와 영양을 느낄 수 있도록 설계했다는 것이 위붐코리아 측의 설명이다.

 

 위붐코리아에서 선보인 ‘고트뮨 미숫가루’. [사진=위붐코리아]

 

이 제품은 특히 각종 비타민과 미네랄, 식이섬유 등을 함유한 곡물과 단백질, 칼슘, 비타민 등의 필수 영양소를 갖춘 뉴질랜드 청정자연의 고트뮨 산양유가 어우러져 건강 식단을 위한 필수식품으로 꼽힌다.


‘고트뮨 미숫가루’는 따뜻한 물이나 찬물에 타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고, 우유나 두유 또는 요거트나 스무디에 첨가해 다양한 레시피로 활용할 수 있다.

 

위붐코리아 관계자는 “‘고트뮨 미숫가루’는 국내산 곡물의 우수한 품질과 고트뮨 산양유의 영양을 담아낸 프리미엄 제품이다”라며 “앞으로도 바쁜 현대인들이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위붐코리아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뉴질랜드 프리미엄 산양유 ‘고트뮨’을 구입하면 고객 아이디당 ‘고트뮨 미숫가루’를 1개를 무료 증정한다. ‘고트뮨 미숫가루’는 네이버 스토어 등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구입 가능하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