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춘천 ‘하우스디시그니처98’, 선착순 동호 지정 계약 진행

하비엔 편집국 / 기사승인 : 2022-09-14 14:13:13
  • -
  • +
  • 인쇄

[하비엔=조정현 기자] 강원 춘천의 하이엔드 아파트 ‘하우스디시그니처98’는 선착순 동호 지정 계약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춘천시 효자동 일원에 들어서는 ‘하우스디시그니처98’은 수변공원과 녹지를 갖춘 공지천 바로 앞에 위치해 도심 속 그린라이프생활이 가능하고, 남향 위주 동 배치로 전체 세대에 탁 트인 공지천 영구조망을 제공한다. 또 단지 내에는 중앙광장과 솔송숲, 매화원 등 힐링공간이 마련될 예정이다.

 

▲ ‘하우스디시그니처98’ 투시도.

 

특화설계 및 세대 특화 시스템 적용은 물론 컨시어지서비스와 고품격 커뮤니티시설이 조성될 예정인 ‘하우스디시그니처98’는 지하 2층~지상 26층 총 98가구(전용 106㎡ 96가구, 206㎡ 2가구) 규모다. 

 

이 단지는 특히 외벽과 바닥두께를 최고 250㎜로 조성해 안전과 층간소음을 해결했고, 가구당 약 2.4대(세대별 2대 지정주차)의 주차공간을 제공한다. 또 라인별 2대의 엘리베이터와 세대전용 창고를 제공한다. 천정고 역시 특화설계를 적용해 2.4m에 달하고, 26층은 천정고가 2.6m(최고 3.5m)에 달한다.

 

이외 전기차 증가 추세에 맞춰 2대의 충전소(급속, 완속각 1대)와 74개소의 전기차 충전용과금형콘센트도 설치된다.

 

생활인프라의 경우 CGV, 메가박스, 롯데마트, 이마트, 홈플러스, NH타운(예정)과 퇴계동행정복지센터, 국민체육센터가 들어설 예정이고, 효제초를 비롯해 봄내중, 퇴계중, 남춘청중, 강원사대부고, 강원대, 춘천교대가 인근에 자리하고 있다.

 

남춘천역(경춘선) 반경 800m 이내에 위치한 ‘하우스디시그니처98’은 서울과 강원 전역으로의 접근성이 좋고, 춘천역 GTX-B 연장계획과 제2경춘국도, 춘천-속초동서고속철도가 계획돼 있다.

 

‘하우스디시그니처98’ 관계자는 “시그니처 하우스답게 공용 공간까지 호텔급 인테리어를 적용했고, 입주자를 위한 홈케어와 발렛파킹 등 호텔식 주거관리 서비스도 계획 중이다”라며 “스크린골프룸, 골프연습장, 피트니스클럽, 세대전용 라커 등 입주민을 위한 주거 및 커뮤니티시설도 고품격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설계됐다”고 말했다.

 

한편 ‘하우스디시그니처98’은 하이엔드 특화설계와 중도금 60% 무이자 금융혜택을 제공하고, 전매제한이 없는 것도 장점이다. 모델하우스는 현재 춘천시 효자동에서 운영 중이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