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솥, 새우후라이 토핑 씨푸드 ‘새후마요’ 출시

윤대헌 / 기사승인 : 2023-03-07 14:02:46
  • -
  • +
  • 인쇄
19일까지, 애플 에어팟 맥스 등 경품 증정 이벤트 진행

[하비엔뉴스 = 윤대헌 기자] 도시락 프랜차이즈 한솥은 새우후라이를 토핑으로 올린 ‘새후마요’를 수량 한정으로 선보였다고 7일 밝혔다.  

 

한솥의 ‘마요’ 시리즈(치킨마요, 참치마요, 스팸마요)인 ‘새후마요’는 탱글탱글한 식감의 미니 통새우 6마리의 새우후라이와 부드러운 지단채를 토핑으로 올려 풍성함을 더한 신제품이다. 

 

▲ 한솥은 새우후라이를 토핑으로 올린 ‘새후마요’를 수량 한정으로 선보였다고 7일 밝혔다.    

 

또 한솥의 시그니처 소스인 빅 커플 소스가 더해져 달콤하고 고소한 맛의 조화가 특징이다.  

 

한솥은 이번 ‘새후마요’ 출시를 기념해 오는 19일까지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제품 구매 후 필수 해시태그(#한솥새후마요쩝쩝박사의논문 #한솥 #새후마요)와 함께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을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자동 응모된다. 

 

경품 이벤트는 영상 콘텐츠를 업로드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지고, 당첨자에게는 ▲애플 에어팟 맥스(1명) ▲크로우캐년 접시 세트(10명) ▲한솥 식사권 1만원권(20명)을 증정한다. 

 

한솥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한솥이 야심차게 선보이는 마요 시리즈 가운데 하나로, 맛과 합리적인 가격을 경쟁력으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한솥은 ‘새후마요’를 좀더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해시 포테이토 스틱 2종(치즈버터 또는 허니버터 시즈닝 중 선택)을 함께 선보였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