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군시설관리공단, 직원 참여형 소통 강화

이수준 기자 / 기사승인 : 2026-06-22 14:01:53
  • -
  • +
  • 인쇄

[HBN뉴스 = 이수준 기자] 완주군시설관리공단은 직원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이사장과 직원 소통 프로그램인 ‘이음의 날’ 운영을 시작했다고 22일 밝혔다. 

완주군시설관리공단이 이사장과 직원 소통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완주군시설관리공단]

‘이음의 날’은 이사장과 직원의 의견을 공유하고 현장 의견을 기관 운영에 반영하기 위한 전 직원 참여형 소통 프로그램이다.

공단은 최근 전 직원을 대상으로 기관 미션과 비전, 중장기 경영전략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를 시작으로 매월 사업 현장을 찾아 직원들의 의견을 청취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