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탄동 동남빌라 호반써밋 광교메트로, 2차 조합원 모집

편집국 / 기사승인 : 2022-10-17 13:54:34
  • -
  • +
  • 인쇄

[하비엔=조정현 기자] 수원시 영통구 매탄동 동남빌라 호반 써밋 광교메트로 지역주택조합이 2차 조합원을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매탄동 동남빌라 호반써밋 광교메트로 분양 관계자는 “도정법의 재건축 사업기간이 통상 15~20년 걸리는데, 지역주택조합 사업방식은 3~5년으로 짧은 것이 장점이다”라며 “이같은 장점으로 1차 조합원을 모집을 완료한데 이어 이번에 2차 조합원 모집을 순조롭게 진행해 조합원들의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 매탄동 동남빌라 호반 써밋 광교메트로 투시도.


매탄동 동남빌라를 사업부지로 한 호반써밋 광교메트로 아파트는 교통, 학군, 공원, 병원, 관공서 등을 모두 갖춘 수원 및 경기 남부 지역의 우수한 입지를 끼고 있다.
 
교통 인프라의 경우 영동고속도로와 서울 용인고속도로가 자동차로 5분 거리에 있고, 오는 2026년 동탄 인덕원선이 개통되면 도보로 10분 거리의 역세권을 누릴 수 있다. 또 수인선 복선전철 3단계 개통이 완료되면 수원 교통의 중심지로 기대되고, 특히 GTX-C 노선인 수원역과 불과 자동차로 15분 거리에 있어 서울 출퇴근이 한층 용이해질 전망이다.
 
이외 수원 삼성전자가 10분 거리, 아주대학교와 경기 대학교, 아주대 병원, 관공서 등도 가깝다.
 
호반써밋 광교메트로 관계자는 “2차 조합원 모집과 함께 빠른 시일 내에 성공적으로 사업을 마치겠다”며 “현재 팔달구에 마련된 홍보관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매탄동 동남빌라 호반써밋 광교메트로 아파트는 총 600세대 규모로, 각 타입별 특화 설계를 적용한 차별화된 공간배치는 물론 23가지 풀옵션(빌트인 냉장고, 시스템 에어컨, TV, 스타일러, 세탁기 등)을 세대 한정 무상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