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류층 결혼정보회사 지노블, 2030 미혼남녀 위한 ‘3월의 설렘’ 프라이빗 파티 개최

정동환 기자 / 기사승인 : 2026-01-29 09:00:42
  • -
  • +
  • 인쇄
매년 정기적인 파티 통해 높은 커플 매칭 성사율 기록
송파 서울리즘서 3월 28일 진행... 신원 인증 완료된 40인 초청

[HBN뉴스=정동환 기자] 결혼정보회사 지노블(Gnoble)이 오는 3월 28일 서울 송파구 '서울리즘'에서 미혼남녀를 위한 프라이빗 매칭 파티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지노블

 

지노블은 매년 2~3회에 걸쳐 회원 및 미혼남녀를 대상으로 한 대규모 프라이빗 파티를 꾸준히 진행해오고 있다. 단순한 만남을 넘어 감각적인 공간에서의 소통을 지향하는 지노블의 파티는 매회 높은 커플 매칭 성사율을 기록하며 업계와 미혼남녀들 사이에서 큰 주목을 받아왔다.

 

이번 3월 파티는 ‘설렘의 시작’을 테마로 기획되었다. 참가자들에게는 ▲풍성한 호텔식 케이터링과 ▲무제한 주류 서비스가 제공되며, ▲전문 쇼호스트의 매끄러운 진행 아래 어색함을 깨는 다양한 이벤트가 이어진다.

 

 

지노블

 

특히 지노블 파티만의 강점인 ▲프라이빗 토크 시간에는 고가의 프리미엄 향수와 풍성한 기프트 증정 이벤트가 더해져 파티의 품격을 높일 예정이다. 행사가 진행되는 ‘서울리즘’(송파)은 탁 트인 도심 뷰로 유명해 참가자들이 한층 로맨틱한 분위기 속에서 대화를 나눌 수 있다.

 

참가 대상은 만 24세 이상의 미혼남녀로, 남녀 각 20명씩 선착순 모집한다. 모든 참가자는 지노블의 엄격한 신원 인증 프로세스를 거쳐야 하며, 이를 통해 검증된 인연과의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만남을 보장한다.

 

지노블 관계자는 “지노블은 매년 정기적인 파티를 통해 단순한 소개팅보다 자연스러운 매칭 환경을 제공해왔으며, 실제로 파티를 통한 커플 성사 사례가 매우 많다”며, “올해 첫 파티인 만큼 진정성 있는 인연을 찾는 2030 청춘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