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비엔=조정현 기자] 최근 하이엔드 오피스텔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서울 강남에 들어서는 ‘폴스타인 논현’이 젊은세대 사이에서 특히 관심을 모으고 있다.
럭셔리 주거 공간과 VIP서비스 등을 갖춘 ‘폴스타인 논현’은 입주민의 프라이빗하고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위해 전용 190평 규모의 대형 골프 스튜디오와 피트니스·GX룸·필라테스룸 등이 마련된다.
![]() |
▲ ‘폴스타인 논현’ 실내 투시도. |
또 외주 업체가 아닌 본사 직원이 제공하는 호텔 컨시어지 서비스가 제공되는 점도 눈여겨 볼만하다. 이를 통해 조식·비서·버틀러·메이드 서비스 등을 모바일 예약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폴스타인 논현’이 들어서는 논현동은 편리한 교통은 물론 강남의 주요 개발호재 지역과도 밀접해 있다. 우선 지하철 9호선 언주역이 도보로 3분 거리에 위치하고, 인근 7호선 학동역도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인근 개발호재의 경우 강남구 삼성동과 송파구 잠실동 일원 192만여㎡ 부지에 전시·컨벤션·호텔·실내 스포츠 콤플렉스 등을 조성하는 국제교류복합지구 개발이 오는 2025년 완공 예정이다.
여기에 강남구 영동대로 일원 7만9000여㎡ 부지에 최고 105층 높이의 업무시설과 전시 및 컨벤션 시설, 관광 숙박시설, 전망대 등을 짓는 현대자동차 GBC 건립 사업도 진행 중에 있다.
한편 고급 마감재와 해외 유명 브랜드의 가전 및 가구 등이 무상 제공될 예정인 ‘폴스타인 논현’은 지하 5층~지상 19층 규모로, 오피스텔 전용 2룸 3베이 구조를 갖춰 총 99실을 공급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