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비엔뉴스 = 박정수 기자] 티지소사이어티는 오는 14~29일 치킨 프렌차이즈 자담치킨과 함께 ‘전국 고3 학교 대항전’을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전국의 수험생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는 회원가입으로 매일 1회 투표할 수 있고, 주위에 이벤트를 공유하거나 운전선생 앱을 설치하면 추가 투표도 가능하다.
![]() |
티지소사이어티가 치킨 프렌차이즈 자담치킨과 함께 ‘전국 고3 학교 대항전’을 개최한다. [사진=티지소사이어티] |
티지소사이어티는 가장 투표수가 많은 3개 고등학교에 푸드트럭을 통해 각각 자담치킨 100마리씩을 제공하고, 학교 순위와 별개로 참여자를 추첨해 애플 아이패드와 애플 에어팟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 수험생이 운전면허를 저렴하게 취득할 수 있도록 참여자 모두에게 전국 운전학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티지소사이어티 관계자는 “국내 최초로 동물복지 인증을 받은 자담치킨과 함께 수험생 응원 이벤트를 마련하게 돼 뜻깊다”며 “수능 준비로 3년간 고생한 수험생들이 이번 이벤트를 즐기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티지소사이어티는 운전학원 가격 비교 및 예약 플랫폼 ‘운전선생’의 운영사로, 이벤트 당첨 결과는 오는 30일 발표하고, 운전선생 앱에서 실시간 순위를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