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기업은행, 쏠쏠한 혜택 ‘IRP는 IBK에서’ 이벤트 실시

송현섭 / 기사승인 : 2023-03-10 11:14:22
  • -
  • +
  • 인쇄
모바일‧인터넷뱅킹서 가입시 관리 수수료 평생 면제 혜택

[하비엔뉴스 = 송현섭 기자] IBK기업은행은 IRP(개인형퇴직연금) 세제 혜택 확대로 기존 고객과 새로운 고객 모두 참여할 수 있는 ‘IRP는 IBK에서’ 이벤트를 오는 6월30일까지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기존 가입고객은 ▲자동이체 신규 등록(자동이체기간 12개월·이체액 10만원 이상) ▲기존 자동이체 등록고객의 이체등록금액 10만원 이상 증액 ▲자기부담금 100만원 이상 추가입금 조건 중 하나만 충족해도 신라호텔 숙박권(3명)과 신세계 모바일상품권(2147명) 경품을 받는다.
 

 IBK기업은행이 IRP 세제 혜택 확대에 따라 기존 고객과 새로운 고객 모두 참여할 수 있는 ‘IRP는 IBK에서’ 이벤트를 오는 6월30일까지 진행한다. [사진=IBK기업은행]

 

IBK기업은행은 또 이벤트 기간 모바일 앱으로 IRP에 새로 가입한 고객에게 5000원 상당 상품권을 1000명 선착순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모바일·인터넷뱅킹을 통해 신규 가입한 경우 운용·자산관리 수수료를 평생 면제해준다는 점도 눈길을 끈다.

IBK기업은행 관계자는 “올해부터 세액공제 한도가 900만원으로 확대돼 IRP에 이미 가입한 고객들도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IBK IRP 가입을 통해 세액공제와 수수료 면제는 물론 경품까지 받는 행운의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