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큐솔루션, ‘2024 KADEX’서 첨단 카메라 자가 클리닝 솔루션 선봬

박정수 기자 / 기사승인 : 2024-09-20 09:00:50
  • -
  • +
  • 인쇄

[하비엔뉴스 = 박정수 기자] 오큐솔루션은 오는 10월2~6일 계룡대에서 열리는 ‘2024 KADEX’에 참가해 Excelsense Technologies사의 첨단 카메라 자가 클리닝 솔루션을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KADEX 2024는 육군발전협회가 주최하고, 국방부와 육군본부, 방사청이 공식 후원하는 아시아 최대 방위산업전시회로, 올해는 미국 최대항공우주·방위산업체인 록히드마틴을 비롯해 한화에어로스페이스, 한화시스템, 한화오션, 대한항공, KAI, 풀무원, 아워홈, 대상, 아라마크, 롯데렌털 등 약 357개 업체가 참여할 예정이다.

 

 오큐솔루션.

 

Excelsense Technologies사는 눈과 비, 기름, 진흙 등의 오염물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는 혁신적인 카메라 클리닝 장치를 개발하는 데 특화된 기업이다. 특히 돌출된 와이퍼나 용액 없이도 클리닝이 가능한 CLEARSIGHT 기술을 통해 영상 왜곡 없이 실시간으로 클리닝 작업이 가능하다.

 

이같은 첨단 클리닝 솔루션은 장비 수명을 연장시켜 주고, 유지보수 비용 절감에 기여할 수 있다.

 

박혜준 오큐솔루션 대표이사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국내외 고객에게 혁신적인 솔루션을 알리고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하겠다”며 “오큐솔루션 부스(B-404)를 방문하는 참관객은 Excelsense사의 제품 시연을 통해 첨단 기술의 우수성을 확인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KADEX 2024’는 사전등록을 통해 1일권 1만원(정가 2만원), 5일권 3만원(정가 5만원)의 할인된 금액으로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다. 행사 관련 더욱 자세한 정보는 사무국 또는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