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 일본에서 한국의 떡볶이와 사케를 마신다

이필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01-28 11:04:56
  • -
  • +
  • 인쇄

[하비엔뉴스 = 이필선 기자] 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것이 맛집이다. 그렇다면 일보 도쿄로 여행을 간다면 꼭 먹어야 할 음식과 맛집은 무엇일까. 

 

일본은 워낙 맛있는 음식이 많아 무엇을 먹어야 할지 고민이라면 일본에 사는 한국인 유학생과 한국의 K-푸드를 좋아하는 일본인 사이에서 인정받은 곳이 있다. 

 

 도쿄 이타바시구 하스누마초 8-3 MOIA. [사진=MOIA]
 

도쿄 이타바시구 하스누마초 8-3 MOIA는 모토하스누마 역 A4 출구에서 도보로 1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가게에 들어서면 요즘 유행하는 로제의 아파트 음악과 박자를 맞춰 매운 떡볶이를 먹는 한 젊은 일본인 커플을 볼 수 있다. 특히 떡볶이는 시각적으로 강렬한 빨간색 소스에 입안을 자극하는 향이 매운맛의 여운을 남겨 준다.


한국의 사과 떡볶이를 직접 공수해 와서 한국의 맛을 살려 조리해 많은 일본인들에게도 인기가 높고, 최근에는 김치찌개와 떡만둣국이 추가돼 사전 예약을 해야 먹을 수 있을 정도라고 한다.

또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맛있게 고소한 맛’의 치킨, 오일 소스를 바삭한 치킨에 입혀 고소한 맛과 소스의 깊은 풍미를 일본의 사케와 시원한 생맥주를 맛볼 수 있다.

이곳에서는 수 많은 종류의 사케를 맛볼 수 있고 한국음식을 함께 할 수 있어 무엇보다 일본을 방문한 한국인에게도 많은 인기가 좋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