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다이렉트 착, ‘오토바이 전용 운전자보험’ 출시

송현섭 / 기사승인 : 2023-05-02 10:53:47
  • -
  • +
  • 인쇄
운전사고 따른 교통사고처리지원금·부상처리지원금 보장
삼성화재 자동차보험 고객에 매월 보장보험료 5% 할인도

[하비엔뉴스 = 송현섭 기자] 삼성화재는 인터넷으로만 가입할 수 있는 ‘오토바이 전용 운전자보험’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신상품은 오토바이로 사망이나 중상해 등 교통사고가 발생한 경우 부담하게 되는 비용을 보장하는 상품이다. 운전자 벌금과 교통사고처리지원금, 변호사 선임비용 등이 보장된다.
 

 삼성화재가 인터넷으로만 가입할 수 있는 ‘오토바이 전용 운전자보험’을 새롭게 선보인다. [사진=삼성화재]

 

또 오토바이 전용 운전자보험은 오토바이 운전 중 사고로 발생한 부상치료지원금을 보장해주고 별도 특약 가입을 통해 오토바이 운전 중 발생한 교통상해수술비와 골절, 인대·힘줄 파열, 안면열상 진단비 등도 보상받을 수 있다.

특히 삼성화재 자동차보험 가입 고객이라면 보험료를 낮출 수 있다. 오토바이 전용 운전자보험 가입시 삼성화재 자동차보험 가입 사실이 확인되면 매월 보장보험료를 5% 할인받게 된다.

다만 오토바이 전용 운전자보험 가입시 오토바이 운행목적이 가정용 또는 배달용 여부를 정확하게 알려야 사고 발생시 제대로 보상받을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 관계자는 “최근 오토바이 사고가 급격히 증가하고 있어 오토바이 운전자 고객들을 보장하기 위한 상품을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 니즈를 반영한 상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