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비엔뉴스 = 송현섭 기자] KB국민은행은 오는 4월28일까지 해외주식 투자와 환테크에 관심 있는 고객들을 위해 ‘외화예금 신규가입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KB글로벌외화투자통장’이나 ‘KB TWO테크 외화정기예금’ 신규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된다. 우선 KB국민은행은 KB글로벌외화투자통장을 새로 개설한 뒤 오는 4월28일까지 미화 100달러 이상 계좌 잔액을 유지한 고객에게 KB금융쿠폰 1만원권을 제공한다.
![]() |
▲KB국민은행이 오는 4월28일까지 해외주식 투자와 환테크에 관심 있는 고객들을 위해 ‘외화예금 신규가입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KB국민은행] |
KB글로벌외화투자통장은 자유로운 외화 입출금은 물론 KB증권과 연계해 해외주식 거래도 가능하다. 고객은 또 KB스타뱅킹에서 외화 입출금 거래시 항상 30% 환율 우대를 받는다.
KB스타뱅킹과 인터넷뱅킹을 통해 ‘KB TWO테크 외화정기예금’을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환율 우대 혜택이 제공된다. 이 상품은 가입할 때 목표 환율을 정하고 이에 도달하면 자동 해지돼 환차익과 이자 이익을 함께 확보할 수 있다.
KB국민은행은 이번 이벤트 기간 이들 상품에 가입한 모든 고객에게 80% 환율 우대를 적용하고 오는 12월29일까지 목표 환율에 도달해 자동 해지되면 100% 환율 우대혜택을 준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환테크와 해외주식에 관심이 많은 고객이라면 이번 이벤트를 통해 환율 우대와 KB금융쿠폰을 함께 받을 수 있다”라면서 “앞으로도 환차익과 예금 이자를 함께 받을 수 있는 KB국민은행 외화예금상품에 대한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