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비엔뉴스 = 박정수 기자] 아자스쿨은 네이버와 협력해 ‘체험학습 프로그램 검색·예약’ 과정을 최적화했다고 2일 밝혔다.
아자스쿨은 약 3000여개의 체험학습 프로그램을 보유한 플랫폼으로, 역사와 과학, 경제, 진로체험, 대학교 탐방 등 인기 체험학습뿐 아니라 스키와 스노보드 등 겨울시즌 특별 프로그램까지 선보이고 있다.
![]() |
아자스쿨의 체험학습 프로그램. [사진=아자스쿨] |
특히 이번 네이버와의 시스템 연동을 통해 사용자들은 더욱 편리하게 프로그램을 검색하고 신청할 수 있다.
우선 네이버의 ‘프로그램 검색 컬렉션(베타)’을 활용해 사용자들은 키워드 검색으로 날짜, 연령, 카테고리, 지역 등 다양한 조건에 맞는 체험학습을 간편하게 찾을 수 있다. 또 실내·외 여부, 부모 동반 가능 여부 등 특화 필터 기능이 추가돼 편의성을 한층 강화했다.
네이버는 프로그램 검색 컬렉션(베타) 출시를 기념해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얼리버드 체험학습과 실내 키즈 체험, 연말맞이 원데이 클래스 등 다양한 큐레이션을 선보이고, 프로그램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결제 금액의 최대 9%의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제공한다.
또 아자스쿨에서도 오는 2월까지 진행하는 체험학습 리뷰 작성 이벤트를 통해 참여자를 추첨해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추가 지급한다.
황선하 아자스쿨 대표는 “네이버와의 협력을 통해 체험학습 프로그램의 접근성과 사용자 경험을 크게 향상시켰다”며 “이를 통해 초·중·고 학생과 학교, 기업 등 다양한 수요자들에게 좀더 편리하고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다”라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국내 최대 체험학습 플랫폼으로서 학생과 학교에 체험학습 혁신을 지속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