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비엔=조정현 기자] DL건설이 시공하는 주거형 오피스텔 ‘e편한세상 시티 천안아산역’은 내달 총 396실을 공급한다고 30일 밝혔다.
충남 아산시 배방읍에 들어서는 ‘e편한세상 시티 천안아산역’은 지하 6층~지상 최고 46층 2개 동 규모로, 전 호실 전용 84㎡로 구성된다.
![]() |
▲ e편한세상 시티 천안아산역 투시도, [사진=홍익이노빌드] |
단지가 들어서는 천안아산역세권은 KTX·SRT 천안아산역과 1호선 아산역의 광역 쾌속교통망이 조성돼 있고, 인근에 산업·주거·문화 인프라를 갖추고 있다. KTX·SRT 천안아산역은 도보로 이용 가능하고, SRT 이용 시 강남 수서역까지 30분대면 닿을 수 있다. 또 KTX 이용 시 서울역과 대전역 30분대 도착은 물론 전국 어디든 2시간 이내 도달이 가능하다.
이외 경부고속도로 천안IC, 목천IC, 1번국도, 온천대로, 남부대로, 천안대로, 삼성대로가 인접해 있고, 오는 2024년 완공 예정인 수원·인천발 KTX 직결사업이 연장되면 인천과 안산, 화성 등 수도권 서남부 일대와 수원을 비롯한 동남부로의 교통여건이 대폭 향상될 전망이다.
단지 주변 생활인프라의 경우 이마트, 모다아울렛(연결브릿지), CGV가 인접해 있고 갤러리아 백화점, 이마트 트레이더스 등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 또 단지 앞 장재천 산책로를 비롯해 장재천 호수공원, 용곡공원, 지산체육공원, 하늘맞이공원 등 풍부한 녹지를 끼고 있다.
‘e편한세상 시티’만의 특화 설계도 눈길을 끈다. 3~4베이 평면에 거실 외 3룸, 2개의 욕실과 드레스룸 등 공간구성이 넉넉하다. 또 단지 저층에는 다양한 근린생활시설과 판매시설이 들어서 원스톱 라이프 실현이 가능하다는 것이 DL건설 측의 설명이다.
한편 e편한세상 시티 천안아산역이 들어서는 아산시는 비규제지역으로 청약통장이 필요없고, 전국 청약 및 분양권 전매가 가능하다. 현재 천안시에 조성 중인 홍보관은 10월 중 오픈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