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2023 대전하나시티즌 홈경기’ 예매 개시

송현섭 / 기사승인 : 2023-02-14 10:33:47
  • -
  • +
  • 인쇄
정규리그 홈경기 예매 서비스 오픈…모바일 앱 하나원큐로 가능

[하비엔=송현섭 기자] 하나은행은 모바일 앱 ‘하나원큐’를 통해 지난해 K리그1 승격에 성공한 ‘대전하나시티즌’의 2023 정규리그 홈경기 예매 서비스를 오는 16일 13시부터 순차 오픈한다고 14일 밝혔다.


서비스는 하나원큐 앱에서 로그인한 뒤 스포츠 카테고리의 대전하나시티즌 메뉴에서 ▲시즌권구매자(16일 13시 티켓예매 오픈) ▲일반예매자(17일 13시 티켓예매 오픈) 순으로 진행된다. 특히 하나은행 계좌가 없더라도 일반회원 가입을 통해 로그인할 수 있고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하나은행이 모바일 앱 ‘하나원큐’를 통해 지난해 K리그1 승격에 성공한 ‘대전하나시티즌’의 2023 정규리그 홈경기 예매 서비스를 오는 16일 13시부터 순차 오픈한다. [사진=하나은행]

 

K리그1 승격 뒤 첫 경기인 강원FC와 26일 홈 개막전에서는 ‘대전을 하나로’라는 슬로건 하에서 하나은행 브랜드데이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관람객에게는 ▲아이오닉6 ▲베스파 스쿠터 ▲비스포크 냉장고 ▲아이패드 ▲다이슨 에어랩 ▲백화점 상품권 등 경품이 제공된다.

만 14세 이상 하나원큐 회원이라면 누구나 하나원큐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하나은행은 또 홈 개막전 현장에서 ▲캐논슈터 선발대회 ▲페이스페인팅 부스 ▲푸드트럭 등 축구 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체험부스도 함께 운영한다.

하나은행은 지난 1월11일부터 한 달간 하나원큐 앱을 통해 2023 대전하나시티즌 시즌권(원큐패스) 판매를 진행한 바 있다. 당시 시즌권 원큐패스는 판매개시 30분 만에 지난 시즌 총판매량을 넘었고 선착순 증정한 한정판 응원 머플러 역시 2분 만에 모두 소진되는 인기를 끌었다.

한편 하나금융그룹은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공식 후원 ▲프로축구 K리그 타이틀 스폰서 참여 ▲하나원큐 여자 농구단 운영 ▲대한장애인 체육회 후원 ▲자폐성 장애에 대한 인식 개선을 위해 진행하는 마라톤 캠페인 ‘사랑, 하나, 오티즘 레이스’ 후원에 나서고 있다.

하나금융그룹은 또 국내 스포츠문화 발전을 위한 다양한 활동은 물론 비인기 종목과 장애인 체육후원 등 ESG 활동을 통한 금융의 사회적 가치 실현에도 앞장서고 있다는 평가를 받는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