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싱가포르관광청과 ‘누가 싱가포르에 왔니?’ 캠페인 진행

송현섭 / 기사승인 : 2023-02-28 09:23:28
  • -
  • +
  • 인쇄
현지통화 환전시 100% 환율 우대…대중교통·쇼핑도 원큐페이로 OK

[하비엔뉴스 = 송현섭 기자] 하나카드는 싱가포르관광청과 함께 ‘누가 싱가포르에 왔니?’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누가 싱가포르에 왔니? 캠페인은 싱가포르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에게 다양하고 매력적인 볼거리와 먹거리를 미리 알려준다. 또 환전·대중교통 이용 등 편리하고 경제적 여행 준비를 돕기 위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하나카드가 싱가포르관광청과 함께 ‘누가 싱가포르에 왔니?’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하나카드]

 

오는 3월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하나카드의 해외여행 특화 서비스 ‘트래블로그’를 통해 진행된다. 트래블로그를 통해 100% 환율 우대 조건으로 싱가포르 달러 환전한 뒤 결제하면 추첨을 통해 풍성한 경품을 선사한다.

하나카드에서 제공하는 경품은 ▲하나투어 싱가포르 여행상품권 100만원(1명) ▲인스탁스 폴라로이드 카메라 미니11(10명) ▲후지필름 포토북 클래식(500명) 등이다.

또 트래블로그 체크카드나 원큐페이앱카드 싱가포르에서 사용할 경우 결제액의 10%를 최대 1만원까지 하나머니로 적립해준다. 싱가포르 여행에서 ‘원큐페이’와 ‘트래블로그’를 이용하면 휴대폰 만으로 싱가포르 달러 충전과 현지 대중교통 이용, 오프라인 매장 결제까지 가능하다.

김지윤 하나카드 하나머니사업부 주임은 “출시 6개월 만에 60만명의 선택을 받은 ‘트래블로그’는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사람들의 필수템으로 자리잡았다”라며 “싱가포르관광청과 함께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트래블로그의 해외특화 서비스를 누리도록 권한다”라고 밝혔다.

안젤린 탕 (Angeline Tang) 싱가포르관광청 소장은 “디지털 금융을 선도하는 하나카드와 함께 파트너십을 맺게 돼 기쁘다”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싱가포르를 찾는 한국인 관광객에게 더 큰 만족과 더 좋은 기억을 남기는 여행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