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비엔뉴스 = 윤대헌 기자] NS홈쇼핑은 매주 목요일 저녁 8시 모바일 앱 라이브커머스 엔라방에서 여행특가 방송 ‘당장 가보자고’를 론칭한다고 6일 밝혔다.
‘당장 가보자고’는 출발 임박 여행상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소개하는 방송으로, 앞서 지난달 16일 진행한 파일럿 방송에서 ‘북해도 3박4일’ 패키지 상품이 매진된 바 있다.
![]() |
엔라방의 여행특가 방송 ‘당장 가보자고’. [사진=NS홈쇼핑] |
이에 NS홈쇼핑은 ‘당장 가보자고’를 매주 목요일 오후 8시에 정규편성해 방송하고, 당장 혼자 떠나고 싶은 1인 여행객을 위한 패키지와 출발일이 임박한 할인 가격의 패키지 숙박 상품을 모아 선보인다.
6일 오후 8시에 방송되는 ‘당장 가보자고’ 론칭 방송에서는 오는 28일 출발하는 필리핀 보홀 3박5일 패키지 상품을 판매한다. 이미 대부분 마감된 삼일절 연휴에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이 상품은 왕복항공권과 4성급 리조트 숙박, 반나절 가이드 투어 및 전용차량 이용, 공항 숙소 픽업 등이 포함돼 있다.
NS홈쇼핑 관계자는 “땡처리 패키지 여행상품을 매주 업데이트해 목요일 하루 특가에 판매할 수 있도록 ‘당장 가보자고’를 기획했다”며 “앞으로 출발일이 임박한 여행상품과 항공권, 숙박권을 모아 여행특가 상품 전문 방송을 만들어가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NS홈쇼핑은 ‘당장 가보자고’ 론칭을 기념해 구매인증을 하면 신세계상품권 5만원권(구매 확정 시 3월 초 모바일 발송)을, 방송 중 문의와 댓글을 남기면 10명을 추첨해 메가커피 아메리카노를 각각 증정한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