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비엔뉴스 = 송현섭 기자] KB국민은행은 Liiv M(리브모바일) 멤버십의 프리미엄 서비스 혜택을 확대 시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리브모바일 멤버십은 KB국민은행 KB스타클럽 등급 기준으로 다양한 금융·생활혜택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서비스다. 이번 조치로 리브모바일을 이용하는 고객은 누구나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입해 추가된 서비스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
KB국민은행이 Liiv M(리브모바일) 멤버십의 프리미엄 서비스 혜택을 확대 시행한다. [사진=KB국민은행] |
리브모바일 멤버십 이용 고객은 생활혜택과 금융혜택 가운데 하나를 선택해 월 1회, 최대 연 6회까지 쿠폰을 발급받아 쓸 수 있다. 고객은 이번 서비스 혜택 확대로 기존 제공되던 스타벅스·해피콘·뚜레쥬르·GS25 편의점·금리우대 쿠폰 등에 더해 CU편의점·지니뮤직 음악감상 쿠폰까지 추가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됐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리브모바일 멤버십 서비스가 고객들의 일상 속 작은 절약에 큰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리브모바일은 컨슈머인사이트의 MVNO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2021년 하반기부터 2022년 상·하반기까지 3회 연속 1위를 기록하며 알뜰폰 시장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 또 알뜰폰스퀘어·MVNO 최초 5G 도입 등 알뜰폰 중소사업자와의 상생·동반성장 노력도 주목받고 있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