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에이지풋볼 아카데미 망우점 오픈과 동시에 최다회원유치

임종현 / 기사승인 : 2019-07-31 14:38:21
  • -
  • +
  • 인쇄

최근 망우점에 3호점을 새롭게 오픈한 ‘골든에이지 풋볼 아카데미’가 오픈과 동시에 최다회원을 유치하며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다. 장안점과 건대점에 이어 새롭게 오픈한 골든에이지풋볼 아카데미는 다양한 체육교구와 더불어 200평대 규모의 실내 축구시설로 꾸려지며 축구성지로 떠오르고 있다. 
 
중국과 브라질, 내셔널리그 등 다양한 국가에서 선수로 활약한 전문가로 조상현대표가 운영하며 주목을 받았던 골든에이지는 영국 구협회 자격증 보유자와 ‘아시아축구연맹’소속의 폭넓은 코치진만을 고집하며 차별화되고 체계적인 축구교육에 앞장서고 있다.  

또한 영국 유소년 시스템을 현지에서 전수받아 영국 유명 프리미어리그 팀 유스코치 초청 수입을 진행하며 ‘유소년득점왕’을 배출하기도 하였다. 개그맨 권영찬과 배우 한유림 등 다양한 스타들이 발길을 이어가기도 하였다. 

조상현 대표는 동국대학교 교육대학원에서 체육학을 전공하며 이론과 실무를 겸비한 지도자로 
개인기록 카드를 통해 체중관리 및 전반적인 신체 트레이닝과 더불어 직접 개발한 심리상담지로 체계적인 관리를 돕고 있다. 더불어 안전을 최우선으로 3개의 센터 설립부터 코치진까지 조대표의 섬세한 손길로 검증을 받았으며 축구계에서는 이미 실력 있는 지도자로 평가를 받고 있다.  
 
골든에이지 풋볼 아카데미 3호점은 1;1레슨과 그룹레슨으로 나누어져 일반부와 청소년부, 유소년부 등 다양한 연령대 회원들과 함께하고 있으며, 풋살장 대관사업을 함께 진행하며 망우지역 동호회 및 축구 활동팀으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