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블레이드 앤 소울 레볼루션’ 대규모 업데이트

이지희 / 기사승인 : 2024-08-27 17:31:20
  • -
  • +
  • 인쇄

[하비엔뉴스 = 이지희 기자] 넷마블은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 앤 소울 레볼루션’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블레이드 앤 소울 레볼루션’은 인기 PC 온라인게임 ‘블레이드 앤 소울’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해 원작의 방대한 세계관과 콘텐츠를 담은 모바일 게임이다.
 

 넷마블이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 앤 소울 레볼루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사진=넷마블]

이번에 새롭게 추가한 ‘비장의 마천루’는 ‘고대’와 ‘전설’ 2가지 난이도로 구성된 던전으로, 생명력이 일정한 단계에 도달하면 ‘마력 구슬 폭발’을 발생시키는 보스 ‘파멸의 촉마왕’이 등장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용자는 ‘비장의 마천루’ 토벌에 성공하면 최대 ‘빛나는 고대 무기·장신구 도안’ ‘파멸의 촉마왕 고대 보패’ 등을 획득할 수 있고, 업적 달성 시 함께 업데이트된 이모션을 얻을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검사’ ‘역사’ ‘권사’ ‘기공사’ ‘암살자’ ‘소환사’ 등 15가지 직업의 무공 피해량과 초식 효과를 조정하는 등 밸런스 개선도 진행했다. 또 홍문 65레벨에서 습득 가능한 ‘홍문 내공’ ‘전설 내공’과 새로운 신화 등급 ‘수호령’ 2종(성화조·두억시니)을 선보였다.

이외 ▲‘고대’ 등급 ‘보패’의 한계 돌파 4회 확장 ▲‘홍문진기’ 최대 성장 단계 및 최대 잠재력 강화 단계 추가 ▲‘마수 토벌전’과 ‘마수 환영전’ 동시 이용이 개선됐다.

한편 넷마블은 내달 24일까지 직업 밸런스 개선 업데이트를 기념해 무료 재화 ‘은화’를 소진해 ‘직업 변경권’을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와 ‘고대’ 던전을 완료하면 ‘고대 입장권 조각’을 최대 300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토벌 퀘스트나 일간 미션 등을 달성하면 ‘무기’ ‘장신구’ ‘성물’ ‘환영의 금속’ ‘환영의 광석’ 등을 지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