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다모다, 새치 염색제 시장 진출…‘더 순한 물염색’ 론칭

홍세기 기자 / 기사승인 : 2024-10-08 14:57:01
  • -
  • +
  • 인쇄

[하비엔뉴스 = 홍세기 기자] 헤어케어 브랜드 모다모다가 새치 염색제 시장에 진출한다.

 

8일 모다모다에 따르면, 3년 연구 끝에 개발한 오직 물로만 하는 새치 염색제 ‘더 순한 물염색’을 오는 10일 CJ온스타일을 통해 론칭한다. 

 

 모다모다가 새로 론칭하는 새치 염색제 ‘더 순한 물염색’ [사진=모다모다]

 

새치 커버와 함께 환경을 생각하는 소비자들에게 자연 그대로의 아름다움을 전달하는 물염색 기술을 기반으로 한 이번 신제품은 모발과 두피에 자극을 최소화하면서도 더 오래 지속되는 새치 커버력을 자랑한다.


특히 모다모다 더 순한 물염색제는 기존 화학 염색제와 달리, 물을 매개로 염색하는 혁신적인 기술로 모발 손상을 최소화하면서도 풍부하고 자연스러운 색감을 연출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 남해 청정해역 진도산 미역, 다시마 등 자연 유래 성분을 사용해 두피 자극을 줄여 민감한 두피를 가진 소비자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미 새치 케어 샴푸를 통해 기술력을 인정받은 모다모다는 이번 신제품에 독자 기술인 실크컴플렉스 체인지™을 적용했다. 해당 기술 적용으로 새치 모발을 자연스럽게 커버 및 코팅 해주고 기존 염색제 보다 오래 지속된다.

더불어 실크 콤플렉스 체인지 성분 함유로 염색 시 손상 되는 두피 및 모발의 겉과 속까지 보호 해줘 염색 후에도 부드러운 머릿결을 유지할 수 있다.

모다모다 관계자는 “모다모다는 기존 염색을 하지 못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새치 케어 기능의 갈변 샴푸를 출시했지만, 즉각적인 새치 케어를 원하는 소비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더 순한 물염색제를 출시하게 됐다”면서 “기존 염색제 대비 화학 성분은 최대한 배제 하고 더 순하게 염색을 원하는 요구에 맞춰 새치 케어에 탁월하면서도 모발과 두피 건강까지 생각한 것이 이 제품의 특징이다”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