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비엔 박정수 기자]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국내 10대 언론이 뽑은 ‘2022 대한민국 브랜드대상’에서 비즈마켓렌탈이 렌털사업 부문 우수 브랜드에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
‘대한민국 브랜드대상’은 10대 언론사(메가경제, EPN, 하비엔뉴스, MHN스포츠, 스포츠W, 소셜밸류, 월드투데이, 문화뉴스, 한국건설경제, 디지털헬스케어미디어)와 이외 업체들의 후원으로 분야별 올해의 우수 브랜드를 선정하는 행사다.
![]() |
▲ 비즈마켓렌탈이 ‘2022 대한민국 브랜드대상’에서 렌털사업 부문 우수 브랜드에 선정됐다. |
아시아브랜드연구소 관계자는 “이번 ‘대한민국 브랜드대상’은 지난해 1월1일~12월20일 사이 학계와 언론계 등 분야별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심사를 거쳐 선정하게 된다”며 “특히 소비자들의 선호도를 바탕으로 안정성과 공신력 등 다양한 부분에서 상징성을 인정받은 브랜드에게 주어진다”라고 말했다.
지난 2018년 12월 설립된 비즈마켓렌탈은 700여 기업고객을 대상으로 임직원 복지몰과 판촉 솔루션, 산업재(MRO) 공급 등의 비즈니스 플랫폼을 운영하는 비즈마켓을 모회사로 두고 있다.
비즈마켓렌탈 관계자는 “비즈마켓렌탈은 일반인들이 렌털을 생각하지 않고 있는 블루오션 분야를 찾아 고객을 발굴하고, 고객이 필요로 하는 렌털솔루션을 만들어 제공하고 있다”며 “온라인 플랫폼 렌탈드림을 개편하고 특허출원한 세이빙렌탈오픈 등을 통해 렌털 개척자의 이미지를 더욱 견고하게 다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비즈마켓렌탈은 이번 수상을 통해 ▲브랜드 가치 향상 및 소비자 만족도 상승 ▲공정성 및 신뢰도 향상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대한 가치 실현 ▲브랜드 경쟁력 강화 등에 도움을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