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시, 걸그룹 블링원 차이나와 ‘블링원 컬렉션’ 출시

홍세기 기자 / 기사승인 : 2025-02-21 13:58:47
  • -
  • +
  • 인쇄

[하비엔뉴스 = 홍세기 기자] 에스와이코스메틱스의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L.ASY(래시)가 글로벌 K-POP 걸그룹 블링원 차이나와 협업해 ‘블링원 컬렉션(BLINGONE Collection)’을 선보인다.

 

블링원 차이나는 32개국에서 진행된 글로벌 K-POP 프로젝트를 통해 선발된 중국 대표 걸그룹으로, 지난 19일 서울 월드케이팝센터에서 성공적으로 데뷔 쇼케이스를 마쳤다. 이날 멤버들은 데뷔곡 무대와 개별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래시가 블링원 멤버들의 피부 관리 루틴에서 영감을 받아 ‘블링원 컬렉션’(스네일크림, 멀티밤, 스파마스크)을 출시한다. [사진=에스와이코스메틱스]

 

21일 에스와이코스메틱스에 따르면, 래시는 블링원 멤버들의 피부 관리 루틴에서 영감을 받아 ‘블링원 컬렉션’(스네일크림, 멀티밤, 스파마스크)을 출시한다. 

 

이 제품들은 피부 보습과 보호 기능을 강화한 스킨케어 라인업으로, 블링원 멤버들이 직접 사용하며 데뷔 과정에서 피부 관리에 활용한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블링원 컬렉션’은 래시의 기존 스킨케어 기술력과 K-POP 감성을 접목한 특별한 제품군으로, 글로벌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 래시는 자사 핵심 기술력을 바탕으로 항노화 특허성분 ‘프로자일렌’이 함유된 래시 스킨케어 5종(앰플, 아이크림, 화이트닝 로션, O2 클렌저, 토너)도 함께 선보이며 보다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결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래시 관계자는 “블링원 차이나의 글로벌 데뷔와 함께 ‘블링원 컬렉션’을 선보일 수 있어 뜻깊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시장에서 다양한 협업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래시는 최근 탁구 국가대표 신유빈 선수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며 국내외 시장을 겨냥한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