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비엔=노유정 기자] 라이브 스트리밍 전문 기업 라이브커넥트는 오는 17일 가수 장우혁의 팬미팅 ‘윈터 스토리-프롬 에코’를 스트리밍 플랫폼 라커스를 통해 생중계한다고 13일 밝혔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진행하는 이번 팬미팅은 장우혁의 첫 온라인 팬미팅으로, 국내외 팬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 |
▲ 장우혁 온라인 팬미팅 포스터. [사진=라이브커넥트] |
장우혁은 “공연 현장을 찾아준 팬들 뿐만 아니라 온라인에서 만나게 될 팬들을 위한 다양한 코너와 이벤트들을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온라인 생중계에서는 실시간 채팅 기능을 활용해 팬들은 팬미팅을 감상하면서 대화를 나눌 수 있고, 중화권 팬들을 위해 실시간 중국어 라이브 자막을 제공한다.
또 팬미팅 하루 전날인 16일에는 온라인 팬미팅 구매자를 추첨해 1대1 영상통화 시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영상통화 이벤트는 라이브커넥트의 1대1 영상통화 팬미팅 전용앱 ‘후룸라이드’를 통해 진행한다.
라이브커넥트 관계자는 “라커스는 자체적으로 기획·연출한 자사 브랜드 공연 및 다수의 K-팝 가수들의 라이브를 온·오프라인으로 동시 중계하고 있다”며 “이번 장우혁 온라인 팬미팅은 티켓 오픈과 동시에 많은 팬들의 성원이 이어지고 있어 이에 보답할 수 있도록 준비에 만전을 기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온라인 티켓은 현재 라커스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고, 17일까지 구매자를 추첨해 장우혁의 사인 앨범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