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해외여행 혜택 담은 ‘여행라운지 스탬프’ 이벤트 진행

송현섭 / 기사승인 : 2023-04-28 13:25:44
  • -
  • +
  • 인쇄
항공과 숙박·레저·면세점는 물론 하나투어·해외이용 스탬프 적립
마티나 골드 라운지 50%·공항 라운지 1+1 등 공항 혜택도 제공

[하비엔뉴스 = 송현섭 기자] 하나카드는 해외 항공과 숙박·레저는 물론 해외 현지에서 이용까지 해외여행에 대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여행라운지 스탬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오는 7월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지난 3월부터 올해 1월까지 3차례 진행된 여행라운지 스탬프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이용내역을 분석해 필요한 혜택들을 담았다. 해외여행 준비 단계부터 꼭 필요한 혜택을 제공한다는 것이 회사 관계자의 설명이다.
 

 하나카드가 해외 항공과 숙박·레저는 물론 해외 현지에서 이용까지 해외여행에 대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여행라운지 스탬프’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하나카드]

 

고객은 하나카드 해외이용 전용 사이트 ‘G.Lab(지랩)’과 하나카드 홈페이지에서 여행라운지 스탬프 이벤트에 응모하면 된다. 하나카드는 ▲항공 50만원 이상 ▲숙박·레저 30만원 이상 ▲면세점 20만원 이상 ▲하나투어 30만원 이상 ▲해외이용 100만원 이상 ▲해외이용 500만원 이상 이용시 스탬프를 자동 적립해준다.

스탬프는 모두 6개까지 받을 수 있는데 2개부터 6개까지 적립한 개수에 따라 1만에서 10만 하나머니를 각각 제공된다. 해외이용 항목 스탬프는 해외직구 쇼핑시에도 쌓을 수 있다.

하나카드 회원은 누구나 ‘하나카드 공항 서비스’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주요 혜택은 ▲인천공항 라운지 30% 할인 또는 1+1 혜택 ▲전세계 공항 라운지 이용권 하나카드 결제시 최대 27% 할인 ▲공항 내 제휴 카페·레스토랑 10% 할인 ▲공항면세점 10% 할인 ▲숙박·현지 호텔·현지 아울렛·렌터카·환전·여행보험 등이다.

이들 혜택은 상시로 제공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G.Lab 모바일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하나카드는 프리미엄 우수 회원 대상 특별 이벤트를 오는 7월31일까지 진행한다. 제공되는 혜택은 ▲’마티나 골드 라운지’ 50% 할인 ▲프리미엄 콜 밴 차량 서비스 ‘타고가요’ 20% 할인 등이다.

남윤채 하나카드 마케팅추진부 대리는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이라면 꼭 이용하게 되는 아이템들을 모아 혜택을 드리도록 준비했다”라며 “코앞으로 다가온 5월 황금연휴에 여행을 떠나는 고객은 이벤트에 꼭 응모하고 혜택을 받아 가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