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BN뉴스 = 정동환 기자] 김밥 프랜차이즈 김가네가 2025년 하반기 신메뉴 출시와 함께 진행된 점주 이벤트를 통해 판매 우수매장을 선정하며, 가맹점과의 동반 성장을 위한 실질적인 지원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이번 점주 이벤트는 단순한 점주 참여형 행사가 아닌, 프랜차이즈의 기본이라 할수 있는 메뉴 표준화와 메뉴 판매 실적 향상이라는 성과를 기준으로 우수매장을 선정한 것이 특징이다.
김가네는 이번 점주 이벤트를 통해 가맹점 간 단순 경쟁을 유도하기보다는, 신메뉴가 현장에 안정적으로 안착할 수 있도록 돕는 데 초점을 맞추고 이를 통해 우수매장에 대한 식자재 지원은 물론, 우수매장 현판 제작 등 우수매장의 마케팅적인 시너지를 위해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했다.
특히 김가네 본사는 우수 사례를 전 매장에 공유함으로써 신메뉴 운영 노하우와 판매 전략을 확산시키고, 전체 매장의 경쟁력 강화로 이어질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를 통해 신메뉴의 성공이 곧 가맹점 수익으로 연결되는 구조를 만드는 데 집중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김가네 관계자는 “이번 진행된 점주 이벤트는 가맹점의 경쟁력을 높이는 것 뿐 아니라 가맹점과 함께한다는 본사의 마음이 담긴 직접적인 지원이라는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가맹점의 영업에 도움이되는 많은 전략을 수립함과 동시에 실질적인 수익을 창출하고, 본사와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현장 중심의 지원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