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비엔뉴스 = 윤대헌 기자] bhc는 ‘내슈빌 퐈이어킹’ 출시를 기념해 오는 17일 저녁 7시부터 80분간 카카오쇼핑라이브(이하 카쇼라)를 진행하고, 인기 메뉴 5종에 대해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6일 밝혔다.
‘내슈빌 퐈이어킹’은 정통 내슈빌 스타일의 매콤한 오일소스를 입힌 매운 치킨으로, 지난달 출시 이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 |
bhc가 ‘내슈빌 퐈이어킹’ 출시를 기념해 카카오쇼핑라이브에서 인기 메뉴 5종에 대해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bhc] |
쇼호스트 유인석·최예린이 진행하는 이번 카쇼라에서는 신메뉴 ‘내슈빌 퐈이어킹’+콜라(1.25L) 모바일 교환권을 5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고, 인기 메뉴인 ▲후라이드반+양념반+콜라(1.25L) ▲뿌링클+콜라(1.25L) ▲뿌링클+치즈볼+콜라(1.25L) ▲뿌링클콤보+치즈볼+콜라(1.25L) 교환권을 4000원 할인 판매한다.
또 라이브 방송 중에 모바일 교환권을 구매한 고객 가운데 70명을 추첨해 bhc 금액권(5000원, 1만원)을 증정한다.
bhc 관계자는 “이번 라이브 방송은 연말을 더욱 특별하게 보낼 수 있도록 준비한 선물이다”라며 “앞으로도 많은 고객이 만족할 다양한 이벤트와 풍성한 혜택을 지속 선보이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bhc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인기 메뉴 9종을 할인하는 크리스마스 주간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