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비엔뉴스 = 윤대헌 기자] 하림은 오는 21~27일 네이버 신상위크를 통해 신제품 ‘오!늘단백 초코바’를 특가에 판매한다고 20일 밝혔다.
‘오!늘단백 초코바’는 밀크 초콜릿으로 겉면을 코팅해 달콤한 풍미를 살린 제품으로, ‘저속 노화’ 트렌드에 맞춰 당 함량을 3g으로 낮췄다. 또 개당 16g의 단백질과 7000㎎ 이상의 식이섬유를 포함해 간편하고 맛있게 영양을 챙길 수 있다.
![]() |
하림이 네이버 신상위크를 통해 신제품 ‘오!늘단백 초코바’를 특가에 판매하고 경품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하림] |
특히 밀가루를 전혀 사용하지 않은 글루텐 프리 제품인 ‘오!늘단백 초코바’는 ‘밀크초코 카라멜 맛’과 ‘밀크초코 피스타치오 맛’ 2종으로 선보였다.
하림 관계자는 “‘오!늘단백 초코바’는 맛과 영양을 모두 잡은 제품으로, 바쁜 일상에서 기분 좋게 건강을 챙기고 싶어하는 소비자들에게 완벽한 간식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하림은 신상위크 기간 동안 ‘오!늘단백 초코바’ 2종 10개 묶음을 44% 할인된 특가에 판매한다.
또 오는 21일 오전 11시에 진행되는 쇼핑라이브에서는 ▲구매왕(1명) ▲소통왕(10명) ▲구매인증(10명) 등을 선정해 ‘프로틴 플러스 단백질 파우더’ 1년 분량과 ‘오늘단백 쿠키세트’ ‘하림이닭 탄단지 도시락’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