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제품과 아울렛 제품을 모두 경험할 수 있는 복합 라운지 스토어
한정 수량 특가 상품 및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 |
| 사진: 다우닝 제공 |
[HBN뉴스 = 정동환 기자] 프리미엄 소파 브랜드 다우닝은 경기도 남양주시 오남읍에 ‘다우닝 라운지 진접오남점’을 새롭게 오픈하고, 6일 프리오픈을 시작으로 오픈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다우닝 라운지 진접오남점은 프리오픈 기간 동안 매장을 먼저 공개한 뒤, 7일 그랜드오픈과 함께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간다. 진접오남점은 LG베스트샵 내에 입점한 가전·가구 원스톱 매장으로, 다우닝 라운지와 다우닝 팩토리(아울렛) 상품을 한 공간에서 함께 선보이는 복합 라운지 스토어다.
다우닝은 라운지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사전 예약 후 매장을 방문한 고객이 리뷰를 작성할 경우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하며, 매장 단독 특가 상품도 함께 선보인다. 주요 혜택으로는 ‘알파 211(그린)’ 소파를 20개 한정 수량으로 할인 판매하며, ‘테누토’ 4인 리클라이너(베이지) 15개와 ‘테누토’ 3인 리클라이너(베이지) 5개를 한정 혜택가로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상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풍성한 사은 혜택도 제공된다. 신제품 소파 또는 소파와 리클라이너 패키지 구매 시 가죽 클리너를 증정하며, 신제품 식탁 세트 구매 고객에게는 한정 수량으로 와인 캐리어 또는 와인 고블렛을 제공한다. 또한 오픈 기념 구매 고객에게는 다우닝 카드지갑을 선착순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다우닝은 1980년 설립된 국내 소파 브랜드로, 40년 이상의 헤리티지와 제품 철학을 바탕으로 가구 제조 노하우를 축적해 왔다. 특히 가죽 소재에 대한 연구개발(R&D)에 집중해 이탈리아 현지에 지사를 설립했으며, 고품질 가죽 생산과 엄선된 원자재, 탄탄한 제조 기술력을 기반으로 소파 전면에 천연 소가죽을 적용한 리얼 가죽 소파를 선보이고 있다.
다우닝 관계자는 “라운지 진접오남점 오픈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다우닝의 제품과 브랜드 철학을 직접 경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프리오픈과 그랜드오픈 기간 동안 마련한 다양한 혜택을 통해 특별한 쇼핑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