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배우 김희애와 함께한 ‘룰루 더블케어 비데2’ 신규 광고 온에어

홍세기 기자 / 기사승인 : 2025-03-06 10:37:22
  • -
  • +
  • 인쇄

[하비엔뉴스 = 홍세기 기자] 코웨이가 프리미엄 비데 브랜드 ‘룰루’의 신제품 ‘더블케어 비데2’를 선보이며 배우 김희애와 함께한 신규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6일 코웨이에 따르면, 이번에 출시한 코웨이 룰루는 국내 대표 비데 브랜드로서의 정통성과 상징성을 바탕으로, 김희애의 기품 있는 이미지와 철저한 자기관리 이미지를 결합해 프리미엄 브랜드 가치를 강조하고 있다. 

 

  코웨이 '룰루 더블케어 비데2' 신규 광고 캠페인 온에어 [사진=코웨이]

 

이를 통해 룰루 비데의 혁신적인 기술력과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소비자들에게 자연스럽게 각인시키겠다는 전략이다.


이번 광고는 ‘1등의 관리는 다르다’는 메시지를 중심으로, 신제품 ‘더블케어 비데2’의 강력한 위생관리 기능과 세련된 디자인을 직관적으로 표현했다. 

 

특히, 풍성한 버블 세척 기술로 도기 내부까지 깨끗하게 관리하는 장면과 프리미엄 무선 리모컨을 활용한 고급스러운 욕실 연출이 눈길을 끈다. 이를 통해 제품의 성능과 차별성을 효과적으로 전달했다.

코웨이는 배우 김희애와의 협업을 통해 룰루 비데의 1등 브랜드 위상과 신뢰도를 더욱 공고히 하고, 프리미엄 욕실 문화를 선도하겠다는 계획이다. 또 다양한 채널(TV, SNS, 온라인)을 통해 광고를 전개하며 소비자 접점을 확대할 예정이다.

코웨이 관계자는 “김희애와 함께한 이번 광고 캠페인은 더블케어 비데2의 꼼꼼한 위생관리 기술력과 세련된 디자인을 소비자들에게 효과적으로 부각시킬 것으로 기대한다”며 “룰루 비데만이 제공할 수 있는 혁신성과 압도적 브랜드 파워를 친근하게 전달하기 위해 다방면에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코웨이는 지난 1월 ‘더블케어 비데2’의 첫 광고 캠페인으로 ‘더블’ 시리즈를 선보였다. 느와르 장르를 접목한 드라마 형식의 해당 영상은 SNS에서 큰 화제를 모으며 누적 조회수 4600만뷰를 기록하기도 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코웨이는 룰루 비데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더욱 강화하며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욕실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