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한 달간 알라딘·YES24에서 KB Pay로 결제시 즉시 할인
[하비엔뉴스 = 송현섭 기자] KB국민카드는 새 학기를 맞아 웅진씽크빅 등 학습지 구독 자동 납부시 캐시백과 온라인 서적 플랫폼 알라딘·YES24 즉시할인 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우선 이달말까지 ‘KB국민 웅진씽크빅 카드’로 학습비 1만5000원 이상 자동납부 등록하면 3000원 추가 청구할인을 제공한다. 전월실적 30만원 이상 70만원 이하로 이달 전 웅진씽크빅 자동납부 승인실적 없는 고객이 해당되며 추가 할인은 자동납부 유지시 24개월까지 적용된다.
▲KB국민카드가 새 학기를 맞아 웅진씽크빅 등 학습지 구독 자동 납부시 캐시백과 온라인 서적 플랫폼 알라딘·YES24 즉시할인 등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KB국민카드] |
또 ‘KB국민 비상온리원 카드’와 ‘KB국민 윙크II 카드’로 학습지 요금을 자동납부 등록하고 행사에 응모한 뒤 해당 카드로 학습지 구독료 외 업종에서 5만원 이상 쓰면 5만원을 캐시백해준다. 행사 직전 6개월간 KB국민 개인 신용카드 이용 실적이 없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KB국민카드는 또 이달 말까지 알라딘에서 KB Pay로 3만원 이상 결제하면 2000원을 즉시 할인해준다. YES24에서 KB Pay로 1만5000원 이상 결제하면 1000원 즉시 할인혜택을 받는다.
지난해 1월1일 이후 KB Pay를 처음 이용하는 회원이라면 알라딘과 YES24에서 1만원 이상 결제시 추가로 5000원 캐시백 혜택도 받게 된다. 다만 KB국민 개인 신용·체크카드 결제시 혜택이 제공되며 행사기간 회원 1인당 1회에 한정된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신학기가 시작되는 3월을 맞아 학습지와 서점 업종 등에서 학생과 학부모를 위한 행사들로 채운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기분 좋은 새 출발을 KB국민카드와 함께 준비한 혜택으로 시작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