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봉섭 삼성전자서비스 대표, 한국능률협회컨설팅 ‘특별 공헌상’ 수상

이길주 / 기사승인 : 2023-06-23 09:48:31
  • -
  • +
  • 인쇄

[하비엔뉴스 = 이길주 기자] 삼성전자서비스 대표이사 송봉섭 부사장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으로부터 ‘특별 공헌상’을 수상했다.


삼성전자서비스는 삼성전자 CS아카데미에서 한국능률협회컨설팅 한수희 대표이사 등이 참석한 가운데 특별 공헌상 및 2023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 콜센터 부문 고객 감동 콜센터 선정 인증패 수여식을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송봉섭 삼성전자서비스 대표이사(오른쪽)가 특별 공헌상을 받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삼성전자서비스]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 도입 20주년을 기념해 수여된 특별 공헌상은 55개 산업, 334개 조사 대상 기업 중 콜 센터 등 비대면 서비스 산업 발전에 기여한 기업 대표에게 수여됐다.

삼성전자서비스는 1999년 IT 원격진단 서비스를 실시하고 2010년에는 ARS 음성인식 시스템을 도입한 이래 챗봇, IoT 등 고객 상담에 신기술을 적용하며 20년 이상 국내 서비스 산업의 혁신을 선도해 왔다.

또 시각장애 고객 전문상담을 도입하고 청각 언어 장애 고객을 위한 수어 상담을 운영하는 등 모든 고객이 삼성전자 제품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소비자 권익 향상에도 앞장서고 있다.

송봉섭 삼성전자서비스 대표이사 부사장은 “고객만 바라보며 노력해 온 임직원의 헌신이 결실을 보아 뜻깊다”라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감동을 선사하는 최고의 서비스로 삼성전자 제품의 가치를 높이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