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킴, '달리 표현할 수 없어요' 깜짝 선공개...핏대 선 열창 팬들 '소름'

이다정 기자 / 기사승인 : 2025-10-25 09:54:08
  • -
  • +
  • 인쇄

[HBN뉴스 = 이다정 기자] 싱어송라이터 로이킴이 발매 전부터 감미로운 선율로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로이킴(본명 김상우)은 24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에 ‘신곡 미리 불러봄’ 시리즈를 통해 오는 10월 27일 발매를 앞둔 신곡 ‘달리 표현할 수 없어요’를 깜짝 선공개했다. 

 

 '달리 표현할 수 없어요' 선공개 장면. [사진=공식 유튜브]

 

영상 속 로이킴은 블랙 셔츠 차림으로 가을의 정취가 물씬 풍기는 무드를 연출하며, 감성 짙은 라이브로 신곡을 공개했다. 특히 핏대가 선 채 붉어진 목과 절제된 감정선이 인상적이다. 감미로운 멜로디 위에 켜켜이 쌓인 로이킴의 진심 어린 목소리는 듣는 이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았고, ‘로이킴표 발라드’의 계보를 잇는 또 한 번의 명곡 탄생을 예감케 했다. 

 

이번 신곡 ‘달리 표현할 수 없어요’는 지난해 발표한 ‘내게 사랑이 뭐냐고 물어본다면’의 연작이자 ‘사랑 서사 2부작’의 프롤로그에 해당하는 곡이다.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음악 없이 자연의 소리와 영상미만으로 감정을 전한 바 있으며, 이번 ‘신곡 미리 불러봄’을 통해 신곡의 실체가 드러나며 기대감이 한층 고조되고 있다. 

 

팬들은 “음원으로 듣는 날이 기다려진다”, “가사와 멜로디가 너무 아름답다”, “역시 로이킴표 감성곡이다” 등의 반응을 쏟아내며 뜨거운 호응을 보냈다. 

 

한편, 로이킴의 신곡 ‘달리 표현할 수 없어요’는 오는 10월 27일(월)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어 그는 12월 12일부터 14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티켓링크 라이브 아레나에서 단독 콘서트 ‘2025-26 로이킴 LIVE TOUR [ja, daumm]’을 열고 팬들과 만난 후 부산, 대구, 대전, 고양으로 전국 투어 열기를 이어간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