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긴어게인 3'의 인기가 뜨거운 가운데 박정현의 SNS 속 사진이 인기다.
최근 박정현은 자신의 트위터에 임헌일, 김필, 수현 등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박정현은 “금요일 저녁엔 비긴어게인 오늘도 박정현이 직접 찍은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합니다”라며 4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박정현은 "사진#1 : Napoli, 기대하면서 아침의 합주 사진#2 : 수현이는 언제나 Photo-ready!ㅋㅋㅋ 사진#3 : 역사가 보이는 Napoli 사진#4 : Santa Lucia, 수현아 예쁘게 찍어줘서 고맙쓰!!"라며 각 사진에 대한 설명도 덧붙였다.
JTBC ‘비긴어게인3’은 대한민국 최고의 뮤지션들이 해외의 낯선 도시에서 버스킹에 도전하는 여정을 담은 음악 예능프로그램이다. 지난 시즌 2 멤버였던 하림, 박정현, 헨리, 이수현에 김필, 임헌일 등이 합류해 큰 화제를 모았다. 오는 금요일에 방영될 ‘비긴어게인3’ 예고편에서는 박정현이 그의 곡 ‘미아’를 부르는 모습이 전파를 타면서 더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비긴어게인 3’ 박정현 나이는 올해 44세다. 박정현은 2017년 7세 연상의 한국계 캐나다인 교수와 하와이에서 결혼해 화제를 모았다. 한편, 현재 박정현은 2019 박정현 콘서트 '만나러 가는 길'을 진행 중이며 임헌일, 김필, 이수현, 하림 등이 스페셜 게스트로 나선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