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람 학폭 논란? “악성댓글 선처 없다” 서인국 박보람 결별 이유는? “2년 연애 마침표” 재조명

이강수 / 기사승인 : 2019-08-02 22:23:10
  • -
  • +
  • 인쇄
▲가수 박보람 (사진=ⓒ 온라인커뮤니티)

가수 박보람이 신곡을 들고 나왔다. 이에 많은 팬들의 관심이 박보람에게 쏟아지고 있다.


 


이와 덩달아 박보람의 과거 공개 열애 사실이 다시금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016년, 박보람과 “서로 힘든 시기에 의지하면서 가까워졌고,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밝힌 바 있다.


 


그러나 연애 2년 만에 두 사람은 결별 소식을 전해 팬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당시 두 사람의 소속사 측은 “두 사람은 각자 활동과 바쁜 일정으로 인해 결별 수순을 밟았다”고 입장을 밝혔다.


 


한편 가수 박보람 나이는 올해 26세다. 지난 2014년, ‘예뻐졌다’로 본격 데뷔했으며 당시 다이어트를 통해 몰라보게 달라진 미모로 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그러나 ‘슈퍼스타K’ 출연 당시 부터 불거진 일진, 학폭(학교폭력)과 관련한 논란이 따라다녔고 악플도 이어졌다. 이에 박보람은 “일진은 아니었다. 그저 놀기 좋아해 친구들과 어울렸을 뿐”이라고 해명하기도 했다.


 


이와 관련해 최근 박보람의 소속사 화이브라더스코리아 측은 “일부 네티즌들의 지속적인 악성 댓글 및 근거 없는 허위 사실에 기반한 게시물에 대해서는 법적 조치를 취하며 강경 대응할 것임을 알린다”고 밝히기도 했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