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의 달인' 가격-정보 공개! 부산 ‘훈이네김밥’+수원 평양냉면 ‘대원옥’+샐러드빵 쌀단밭빵 전주 ‘뺑드파미유’

배연수 / 기사승인 : 2019-07-29 20:55:00
  • -
  • +
  • 인쇄
▲생활의달인 평양냉면(사진=ⓒSBS생활의달인)

29일 ‘생활의 달인’이 방영되며 달인들의 식당 위치가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날 ‘은둔식달’ 코너에 등장한 김밥의 달인 식당은 부산 해운대구 우동에 위치한 '훈이네 김밥'으로 알려졌다. 평일 오전 11시부터 새벽 3시 30분까지 운영되며 일요일은 휴무다. 주말은 오후 6시부터 문을 연다. 가격은 김밥 3000원, 우동 5000원이다.


 


‘훈이네 김밥’은 특별한 소금을 사용해 완벽한 간을 완성했다. 우동은 사흘에 걸쳐 푹 꿇여낸 국물로 깊은 맛을 자랑한다.


 


평양냉면의 달인 ‘대원옥’은 경기 수원시 팔달구에 자리잡고 있다. 60년째 수원 냉면 맛집으로 손님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으며 가격은 전통평양냉면, 비빔냉면 각각 1만원이다.


 


국물 없이 빨간 양념장과 자작한 간장육수만으로 맛을 낸 비빔냉면이 특별 메뉴로 꼽힌다. 


 


이날 등장한 '생활의 달인' 빵집은 전북 전주시 완산구 효자동에 위치한 '뺑드파미유' 베이커리다. 매일 오전 8시부터 오후 10시 30분까지 운영되며 가격은 단밭빵 2000원이다.


 


냉동 반죽을 사용하지 않고 생 반죽으로 직접 제품을 개발하며, 화학개량제 대신 100% 천연 효모를 사용해 건강한 빵을 완성했다. 휘핑크림도 우유에서 추출한 생크림만을 사용하며 보존료, 방부제 등을 넣지 않아 남녀노소 건강하게 빵을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