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모지상주의 실제 모델 하늘, “‘하늘하늘’ 15% 할인해요”…‘늘웨어 이지핏 브라’ 장점은?

배연수 / 기사승인 : 2019-07-29 17:41:49
  • -
  • +
  • 인쇄
▲속옷 쇼핑몰 '하늘하늘' 운영중인 하늘(사진=ⓒ하늘인스타그램)

웹툰 외모지상주의 실제 모델로 알려진 하늘이 29일 ‘하늘하늘’ 할인 이벤트 소식을 전했다.


 


29일 하늘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1700여개의 칭찬 리뷰 늘웨어 이지핏! 드디어 오늘 5시에 전사이즈 전 컬러 재 입고 됩니다”라며 “오늘 2차 수량 입고 이벤트로 24시간동안만 15%세일 해요. 인기 많은 사이즈와 컬러는 조기품절 될 수도 있습니다”는 공지를 전했다.


 


‘하늘하늘’의 인기 아이템 ‘늘웨어 이지핏 브라’는 푸쉬업 반컵, 노와이어 풀컵, 팬티는 삼각과 사각으로 구성됐다.


 


에어로쿨 원단을 사용해 땀을 빠르게 흡수시키고 건조시켜준다. 소프트 이중직 밴드로 눌리지 않으면서 편안한 착용감도 느낄 수 있다.


 


이지핏 푸쉬업 반컵라인은 몰드속에 와이어가 내장 되어 기존 와이어브라보다 착용감이 좋으며, 과하지 않고 자연스러운 가슴라인을 만들어준다. 윗가슴이 없거나 푸쉬업이 필요하다면 해당 제품을 이용하면 된다. 날개의 실리콘 밴드사용으로 어깨끈을 떼면 오프숄더 의상도 소화 가능하다.


 


이지핏 노와이어 풀컵라인은 심플한 디자인에 가벼운 패드로 활동성을 높였다. 어깨끈을 타이트하게 조이면 자연스러운 볼륨이 형성되며, 가슴 전체를 감싸는 형태로 안정감 있게 가슴을 잡아준다. 봉제가 보이지 않는 깔끔한 누디라인이 포인트다.


 


한편 하늘은 올해 나이 27세로 현재 연 매출 40억대의 속옷 쇼핑몰 ‘하늘하늘’을 운영 중에 있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