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고양가구단지, 최대 40% 할인 적용하는 가구박람회

임종현 / 기사승인 : 2019-07-29 13:44:25
  • -
  • +
  • 인쇄

가구를 구매하고자 할 때 가장 우선적으로 찾는 곳이 대규모 가구단지인데, 그 중에서도 수도권 내 대형 가구단지인 일산 고양가구단지가 가구박람회를 시작하며 저렴한 가구장만을 가능케 하고 있다.


일산 고양가구단지 측은 태전 힐스테이트, 태전 파크자이, 시흥은계어반힐스, 고덕 그라시움, 고덕롯데캐슬베네루체 등 수도권 내 대형 아파트단지의 입주를 준비하는 이들이 늘어남에 따라 오는 8월 15일부터 가구박람회를 진행하고 이를 통해 브랜드 및 종류에 따라 최대 30%~40%의 할인을 적용해 판매한다고 전했다.


금번 할인적용 혜택은 단일 가구업체가 아닌 고양가구단지의 가구박람회로 진행되는 특성상 김포가구단지, 서인천가구단지 등을 통해 가구를 비교한 후 둘러봐도 좋을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이며 그만큼 다양한 일산 고양가구단지 내의 업체들이 참여해 여러 종류의 가구들에 대한 할인적용이 진행 중이다.


이런 부분이 알려지면서 가구박람회 전부터 고덕 센트럴아이파크, DMC 에코자이, 이편한세상 시흥 등의 아파트에서도 단체로 방문하는 이들이 많았던 것으로 보인다.


이번 일산 고양가구단지는 가구박람회는 오는 8월 15일부터 18일까지 신혼가구전을, 8월 23일부터 26일까지 입구가구전을 연이어 준비하고 있어 여름철 신혼가구 혹은 입주가구 구매를 예정하고 있는 경우 일산 고양가구단지를 방문하면 좋은 기회가 될 예정이다.


관계자는 “이번 가구박람회 시작 후 많은 아파트단지 및 주택단지에서 공동구매를 원하는 경우도 많았으며 향동 호반베르디움, 백련산SK뷰아이파크, 백련산SK뷰아이파크 등에서도 문의가 이어지는 중”이라며 “40%의 할인까지 기대할 수 있는 연이은 일산 고양가구단지의 가구박람회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