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콘서트 2주결방.. 개콘 방청신청 더 문제 "갑작스런 취소 실망스럽다" 무슨일?

박지훈 / 기사승인 : 2019-07-28 22:07:55
  • -
  • +
  • 인쇄
(사진출처=ⓒKBS 홈페이지)

KBS의 대표 장수 개그 프로그램 '개그콘서트(개콘)'가 오늘(28일)에 이어 다음주도 결방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개그콘서트'의 결방 이유는 대대적인 프로그램 개편으로 알려졌다. '개그콘서트'는 개그 프로그램의 위기에 대응하기 위해 여러 대책을 세울 것으로 보인다.  

'개그콘서트' 시청자 게시판'에서는 "개그콘서트가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나요?", "폐지되는 건 아니죠?", "새로운 변화 기대할게요" 등 개그콘서트의 새 모습을 바라는 팬들의 목소리가 크다. 

한편 '개그콘서트' 시청자 게시판에는 '개그콘서트' 방청 신청 당첨 취소와 관련해 불만이 속출하고 있다.  

시청자게시판에 따르면 '개그콘서트' 방청 신청에 당첨됐지만 취소 사실을 5시간이 지난 뒤에야 알려 준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일부 지방에 살고 있는 시청자과 '개그콘서트' 방청을 위해 휴가까지 낸 팬들이 큰 실망감에 빠졌다. 

네티즌들은 "앞으로는 이런 일 발생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다들 휴가기간에 맞춰 신청한 사람들이 다수일텐데 이런 일처리 실망스럽네요", "낮에 방청권 당첨되었다는 소식에 회사에 휴가를 냈는데 갑자기 저녁에 취소되었다니 믿을 수 없다"는 글을 남겼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