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천읍 함덕해수욕장 근처 오션뷰 맛집을 찾는다면 가볼만한 곳, 제주도 맛집 `대박횟집’

임종현 / 기사승인 : 2019-07-26 15:47:08
  • -
  • +
  • 인쇄

한국인에게 제주도는 남국의 이색적인 정취를 경험하게 만들어주는 관광지이다. 제주도는 한반도와 다른 기후대에 위치해 해안가로는 열대성기후가 강하게 나타나고 한라산을 따라서 기온과 날씨가 변화한다.
 


사계절 다른 매력을 가진 제주도는 국내에서 가장 사랑받아온 대표여행지로써 다양한 관광지와 먹거리를 즐길 수 있어 많은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제주도의 세화해수욕장, 함덕해수욕장, 월정리 해수욕장 등 대표 해수욕장과 둘레길, 올레길은 선선한 바람을 맞으며 산책을 즐기기에 좋으며 성산일출봉, 에코랜드, 섭지코지, 비자림, 만장굴 등 다양한 관광지와 유탑 유블레스 등의 숙박시설도 많아 가족 단위로 방문하기에도 손색없다.


 


사실 관광객들의 발을 사로집는 것은 제주도의 멋진 광경 뿐만 아니라, 제주에서만 볼 수 있는 제주 향토음식들의 영향도 크다. 제주도 만의 특색있는 향토음식 가득해 미식 여행에도 적절해 흑돼지, 갈치구이, 싱싱한 회 등은 제주 여행의 즐거움을 더한다.


 


이 가운데 함덕해수욕장의 오션뷰를 즐길 수 있는 함덕 맛집으로 ‘함덕 대박횟집’이 이름을 알리고 있다.


제주 맛집 대박횟집은 뛰어난 오션뷰를 자랑하는 식당으로서, 100% 자연산 황돔회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도 유명하다. 대표 메뉴인 A코스는 4인 기준으로 푸짐한 100% 자연산 황돔 회와 방어는 물론 푸짐한 스끼다시까지 즐길 수 있어 온 가족의 식사메뉴로도 부족함이 없다.


 


제주도 맛집 대박횟집의 황돔 회는 적당한 두께로 썰어져 나와 식감을 높여주고 오래 씹을수록 고소한 맛이 난다. 또한 전복구이, 갈치구이, 뿔소라구이로 구성된 구이 삼총사와 대구알, 복껍데기, 한치무침, 참치타다끼 등 평소 육지에선 만나보기 힘든 다양한 스끼다시는 제주도에 온 것을 실감나게 해준다.


 


모든 코스에 나오는 시그니처 메뉴 통우럭튀김은 겉은 바삭한데 속 살이 부드럽고 특제소스에 살짝 찍어서 먹으면 맛이 더욱 풍부해진다.


 


제주도 함덕 맛집 대박횟집 관계자는 “대박횟집은 고객들이 믿고 먹을 수 있는 맛과 서비스는 기본이고, 시원한 바다 전망이 더해져 그야말로 부족함 없는 식도락을 즐길 수 있다”며 “고객들에게 항상 신선한 회를 제공하기 위해 24시간 정주항에서 맑고 신선한 바닷물을 수족관에 공급한다. 계절마다 제철인 횟감을 준비해 항상 최고의 맛을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제주 조천읍 맛집 대박횟집은 펜션과 함께 운영하고 있다. 제주도 함덕해수욕장에서의 숙박과 식사를 동시에 해결할 수 있어 편리하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