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언 서지승 결별? 청약당첨 아파트 당첨, 위치+가격 깜짝

배연수 / 기사승인 : 2019-07-26 12:58:20
  • -
  • +
  • 인쇄
▲이시언 여자친구 서지승(사진=ⓒ서지승인스타그램)

최근 ‘나혼자산다’에 출연중인 이시언과 여자친구 서지승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서지승은 올해 나이 32세, 이시언은 38세로 두 사람은 6살 나이 차이가 난다. 두 사람은 지난 2017년부터 달달한 공개연애를 이어오고 있다. 최근 결별설 루머가 떠올랐지만 정확히 알려진 사실은 없다.


 


이시언과 열애 인정 후 이시언은 '나혼자산다'를 통해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당시 이시언은 '먼저 꼬셨냐'는 박나래 질문에 “그렇다”고 답하며 "밥 먹자고 했다. 그다음에 영화 보자고 했다. 그것밖에 기억이 안 난다"고 설명해 웃음을 유발했다.


 


이시언 여자친구 서지승은 지난 2005년 KBS2 드라마 ‘반올림2’로 데뷔했다. 서지승 언니는 전직 프로게이머 서지수로, 서지수는 지난 2014년 두 살 연하 사업가와 결혼식을 올린 바 있다.


 


한편 이시언은 지난 5월 '나혼자산다'를 통해 청약에 당첨된 아파트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시언은 "대학교 졸업 직후 내 집 마련을 위해 주택청약 저축에 가입했고 매달 3만원씩 7년간 저축을 부어온 끝에 청약 아파트 당첨됐다"며 아파트를 소개했다.


 


당시 공개된 아파트는 서울 시내가 한 눈에 내려다보이는 이시언 아파트는 서울 동작구 상도동에 위치한 ‘e편한세상상도노빌리티’로 알려졌다. 분양가와 비교해 4~5억 오른 상태로 10억원을 훌쩍 넘어서는 것으로 알려졌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