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2년 전통의 부동산전문교육기관 경록은 수십년간 가다듬은 완성도 높은 1시간에 1문제를 숙달할 수 있는 공인중개사 족집게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경록 공인중개사 족집게 프로그램의 골자는 '기본이론 강의'만 숙달하면 합격은 물론 고득점까지 가능하도록 제작됐다는 것이다. 1과목당 평균 24시간 내로 진행되는 강의로서, 즉 1과목당 40문제가 나오는 각 과목을 1시간에 1문제 이상 마스터하는 효율적인 학습을 할 수 있다.
특히 역대 최대 규모의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교수진이 제작에 참여해 전문성을 갖춘 것은 물론 매년 시험에서 높은 정답률을 기록한다. 또한 업계 최초로 독일 교육심리학자 에빙하우스의 장기기억학습법 원리가 적용돼 단기에도 여러 번 반복적으로 학습하며 실력을 빠르게 높일 수 있다.
해당 프로그램에 포함된 인강은 가독성과 몰입도가 뛰어난 HD 전자칠판이 사용돼 수준 높은 학습환경을 제공하고, 출제경향에 따라 최적화된 경록 공인중개사 기본서에서, 특히 출제빈도가 높은 내용을 화면에 노출시켜 해당 내용을 수강생이 반복학습하도록 자연스럽게 유도한다.
교재의 경우 초보 수험생도 다른 사람의 도움 없이 스스로 시험 출제 가능성이 높은 내용을 상세한 설명과 함께, 집중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개발됐으며, 자세한 해설과 친숙한 삽화 등 학습자의 이해도를 한층 더하는 장치들로 무장되어 있다.
한국 부동산교육의 모태 경록은 위와 같은 공인중개사 족집게 프로그램을 통해 500시간 합격자, 70일 합격자 등 눈부신 성과를 낸 단기합격자들을 대거 배출했다.
경록 관계자는 “지금 시작하여 제30회 공인중개사 시험에서 성공적으로 합격을 거두기 위해서는 정답률 높은 고효율 프로그램을 통한 전략적이고 효율적인 학습이 무엇보다도 중요하다”며 “경록 공인중개사 족집게 프로그램이 공인중개사 시험의 빠르고 정확한 합격을 바라는 이들에게 큰 힘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