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4일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가 방영되며 후속작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다.
임수정 이다희 전혜진 주연의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는 총 16부작으로, 오는 25일 마지막회가 방영된다.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는 트렌드를 이끄는 포털사이트, 그 안에서 당당하게 일하는 여자들과 그녀들의 마음을 흔드는 남자들의 리얼 로맨스를 줄거리로 한다. ‘미스터 션샤인’을 공동 연출한 정지현 감독과, 김은숙 작가의 보조 작가로 필력을 쌓은 권도은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임수정은 올해 나이 41세, 장기용은 28세로 두 사람은 실제 13살 나이 차이가 난다. 이다희는 35세, 이재욱은 22세로 두 사람 또한 실제 13살 나이 차이가 난다. 극중 네 사람은 달달한 케미로 연일 시청자들의 마음을 녹이며 평균 시청률 3%대로 많은 이들의 공감을 이끌어냈다.
후속작으로는 오는 31일 정경호, 박성웅, 이설, 이엘 주연의 드라마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가 방영된다. 드라마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는 원작은 없지만 괴테의 ‘파우스트’를 모티브로 했다.
악마에게 영혼을 판 스타 작곡가 하립이 영혼 계약 만료를 앞두고 자신이 누렸던 부와 성공이 한 소녀의 재능과 인생을 빼앗아 얻은 것임을 알고 소녀와 자신, 그리고 그 주변의 삶을 회복시키고자 하는 줄거리를 담았다.
앞서 미리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 인물관계도가 공개되며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오는 31일 첫 방송되는 TvN 새 드라마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는 매주 수, 목 오후 9시 30분에 방영된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