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생활 가전 및 용품 전문 브랜드 디비스(DVIS) 는 “11번가 긴급공수를 통해 오픈마켓 신규 런칭 기념 더블더블 프로모션을 통크게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11번가 단독런칭으로 진행되는 이번 더블더블 프로모션은 7월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진행되며, 디비스(DVIS) 브랜드의 인기 상품인 리모컨형 미니 플러스 EMS 저주파마사지기의 다양한 구성을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는 행사다.
디비스(DVIS) 브랜드의 대표자 ㈜이노퍼스트 이희원 대표는 “리모컨형 디비스 미니플러스 EMS저주파마사지기는 최근 워라밸의 중요도가 그 무엇보다 높아지고 있는 추세와는 반대로, 실제 가정이나 회사에서 느끼는 경기의 여파로 인해 많은 분들이 피로에서 벗어나지 못하는 나 자신에게 꼭 필요한 필수품이 되었다”며, “가정이나 편하게 쉴 수 있는 공간에서 나를 위한, 나만의 힐링 방법을 찾을 수 있는 매개체 역할을 충분히 해 줄 것으로 기대 한다”고 밝혔다.
11번가 단독런칭으로 진행되는 더블더블 프로모션을 통해 판매되는 디비스 미니플러스 EMS 저주파마사지기의 구성은 미니플러스 기본형) , 미니플러스 1+1 알뜰패키지, 미니플러스 1+1커플 패키지, 미니플러스 2+2 패밀리 패키지로 총 4종의 패키지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를 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또한 11번가 긴급공수 단독런칭 특별 구성으로 포함된 100% 당첨을 자랑하는 건영크린텍의 미세먼지마스크 KF94 3D 마스크를 판매 옵션 선택에 따라 5매, 10매, 20매 까지 제공한다.
또한, 구매와 동시에 이벤트 미션을 수행하고 디비스 미니플러스 전용 리필패드 일반패드와 대형패드를 추가로 증정하는 행사도 참여한다면 진짜 1석 2조의 구매가 될 것 이라며 기대를 높였다.
한편, 11번가 긴급공수 단독런칭으로 진행되는 이번 디비스 미니플러스 리모컨형 EMS 저주파마사지기 더블더블 프로모션은 행사는 7월 23일부터 25일까지 11번가 PC 웹사이트와 11번가 모바일 앱을 통해 구매 할 수 있으며. 판매 개시 시간에 맞춰 11번가 모바일 앱이나 웹페이지에 접속 후 메인 화면에서 쇼킹딜 또는 긴급공수를 배너 클릭을 통해 참여 할 수 있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