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무사학원 KG에듀원 미래경영아카데미, ‘세무사 7월 기본종합반’ 개강

임종현 / 기사승인 : 2019-07-24 13:27:25
  • -
  • +
  • 인쇄

한국산업인력공단이 주관하는 국가자격 세무사 시험(CTA)의 합격 인원이 전년보다 11% 확대된 700명으로 결정됐다. 세무사시험 합격 인원이 늘어나면서 많은 수험생이 세무사 자격증에 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종로에 위치한 회계사/세무사전문학원 KG에듀원 미래경영아카데미가 2020년 세무사 1차시험을 대비해 오는 7월 29일 ‘세무사 7월 기본종합반’을 개강한다고 밝혔다. 

학원 측은 ‘세무사 7월 기본종합반’은 9월 가을반보다 빠른 시작으로 암기과목과 어학에 집중할 수 있으며, 중급회계와 원가관리회계, 세법 주요과목의 복습시간을 확보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소개했다. 또한 수강생들이 학습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세무사시험준비에 최적화된 복습시스템과 학습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세무사 7월 기본종합반’은 일일테스트와, 과목별 학습에 대한 점검으로 취약점을 보완할 수 있는 모의고사, 연간반 수강신청 시 공인어학시험 G-Telp강의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수험기간내 멘토 및 학습동기부여의 매니저관리와 진행된 강의를 인강+모바일 복습동영상을 제공받을 수 있다. 아울러 회계기초지식의 담당 회계원리를 무료로 제공한다. 

회계사학원 세무사학원 KG에듀원 미래경영아카데미 관계자에 따르면 “회계원리는 중급/고급회계, 원가관리회계, 세법의 회계적 지식을 기초로 담당하고 있기 때문에 회계원리 기초가 되어야 나무가 아닌 숲을 바라볼 수 있게 된다”며 회계원리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세무사 7월 기본종합반’의 담당 교수진은 중급회계는 최정인 CPA, 세법에 이병현 CTA, 원가관리회계 박진우 CPA, 재정학 장선구 교수, 상법/행정소송법 문승진 교수, 민법 김묘엽 교수로 꾸려졌다.  

또한 KG에듀원 미래경영아카데미는 회계사, 세무사 전 강좌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회계사인강 세무사인강 ‘2020 0원 PASS’도 진행한다. ‘2020 0원 PASS’는 한 번의 결제로 1차부터 2차까지 한 번에 대비할 수 있으며, 2022년까지 회계사(CPA)/세무사(CTA) 시험 최종 합격 시 수강료를 최대 200% 환급 및 구매자들에게 합격가이드북을 제공하고 있다.  

‘2020 0원 PASS’는 최대 18개월 동안 전과목 강의를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고, 특별 학습케어 혜택인 일일테스트, 진도별 모의고사를 무료로 제공하여 본인의 실력점검 및 합격에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받을 수 있어 수험생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한편, KG에듀원 미래경영아카데미에서 진행하는 강의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포털 검색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