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담동 라파엘웨딩이 '서울지역 성당결혼식 스튜디오촬영 45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는 저렴한 가격대로 웨딩디자이너 김 라파엘원장이 마진을 줄이고 원가에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라고 전했다.
한편 라파엘웨딩은 지난 7월 10일에 청담동으로 웨딩샵을 이전하여 스드메77만원대와 신상 드레스포함 패키지 99만원대 재능기부 스드메도 계속 진행한다. 라파엘웨딩에서 제공하는 스튜디오 촬영 내용은 11x14=20p앨범1권, 촬영드레스3벌, 턱시도 제공과 원장급 헤어와 메이크업이 포함되어 있다.
이벤트를 진행 중인 라파엘웨딩 원장은 KBS TV, SBS TV에 방송된 전문가로 올해로 41년째 웨딩드레스 제작부터 스드메상담까지 직접하는 유명 웨딩드레스 제작 디자이너이다.
스드메비용 77 이벤트는 깨끗한 흰색 웨딩드레스와 원장급 메이크업 2번, 부케, 턱시도, 스튜디오촬영, 본식사진 일체포함, 도우미비용까지 포함되어 있는 구성이며, 148만원대로 매주 휴무없이 상담이 가능한 상품이다.
라파엘웨딩의 김라파엘 원장은 “이번 행사는 웨딩드레스 만드는 웨딩샵 직거래 스드메패키지 확장이전과 웨딩샵 직거래 착한 스드메패키지를 알리기 위해 마련했다”고 전했다. 이어 김 원장은 “라파엘웨딩만의 특별한 서비스는 고객과의 믿음과 약속을 위해 스드메패키지 상담받고 계약하기 전에 웨딩드레스 선 피팅 제도를 실시하고 있다.
또한, 스드메상담받고 계약하기 전에 미리 웨딩드레스 피팅이 가능하며, 결혼식이 다가왔을 때 추가비 없이 바꿀 수 있는 고급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라파엘웨딩' 카페를 방문하거나,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