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클럽' 경주 화랑의 언덕+이효리 카메라 및 캠핑카 브랜드 등 화제…"갈비짬뽕 맛집 어디길래?"

박경태 / 기사승인 : 2019-07-23 13:09:00
  • -
  • +
  • 인쇄
JTBC 캠핑클럽 이효리, 성유리, 이진 남편 등에 관심도 높아
(▲캠핑클럽 경주 화랑의 언덕, 갈비짬뽕, 캠핑카, 이효리 카메라 등 화제 ⓒJTBC) 

JTBC '캠핑클럽'이 연일 화제다. 동시에 캠핑클럽 촬영지 ‘용담섬 바위 오토캠핑장’ ‘경주 화랑의 언덕’을 비롯해 ‘캠핑카 대여’ ‘이효리 카페라’ ‘갈비짬뽕’ 등도 주목을 받고 있다. 

핑클의 예능 '캠핑클럽'은 핑클 멤버들이 데뷔 21주년을 맞아 함게 전국 방방곡곡을 누비며 활동 당시에 누릴 수 없었던 여유를 공유하는 내용의 프로그램이다. JTBC '캠핑클럽'은 지난 14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크게 인기를 끌며 JTBC '캠핑클럽' 2회의 시청률은 약 4.6%로 1회와 비교했을 때 약 0.5% 올랐다.   

지난 21일 방송된 '캠핑클럽'에서는 핑클의 이효리와 성유리, 이진, 옥주현이 용담섬바위에서 경주 화랑의 언덕으로 이동해 또 다른 캠핑의 묘미를 즐겼다. 또한 핑클 멤버들은 무주에 위치한 갈비짬뽕 맛집인 'ㅅ'식당에서 갈비짬뽕의 맛을 극찬하기도.   

이밖에 '캠핑클럽'에서 핑클 멤버들이 타고 다니는 캠핑카는 H사의 ‘S’모델이며 가격은 약 1억 원 정도로 알려졌다. 이효리의 흑백 카메라는 ‘L’사 100주년 에디션 제품으로 알려졌으며 이효리 카메라의 가격은 540만 원대다.   
 
핑클은 1998년 데뷔해 1세대 걸그룹으로 활발히 활동했다. 이후 각자 개인활동을 이어가다가 이효리가 지난 2013년 핑클 멤버 중 가장 먼저 결혼해 화제를 모았으며 이진, 성유리도 백년가약을 맺었다. 이진 남편은 6살 연상의 사업가로 알려졌으며 성유리 남편은 프로골퍼 안성현이다. '캠핑클럽' 이효리의 나이는 41세, 옥주현과 이진의 나이는 40세, 성유리의 나이는 39세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