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열여덟의 순간' 인물관계도? 옹성우X김향기X신승호, 초현실 비주얼에 '헉' 나이는? 몇부작·재방송

박지훈 / 기사승인 : 2019-07-22 12:45:00
  • -
  • +
  • 인쇄
(사진출처=ⓒJTBC 홈페이지)

JTBC의 새 월화드라마 '열여덟의 순간'이 오늘(22일) 첫방송한다. '열여덟의 순간'은 워너원 출신의 옹성우가 주연을 맡는다고 알려져 방영 전부터 화제가 됐다.  

JTBC 월화드라마 '열여덟의 순간'은 위태롭고 미숙한 예비 청춘들의 세상을 있는 그대로 들여다보는 감성 청춘 드라마다. '열여덟의 순간'에는 옹성우와 더불어 김향기, 신승호가 같이 호흡을 맞춘다. 이들은 사소한 것에도 감정의 소용돌이에 휘말리는 열여덟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열여덟의 순간'의 주요 등장인물인 옹성우와 김향기, 신승호는 현실을 뛰어 넘는 청춘만의 상큼한 비주얼을 보여줄 것으로 예고됐다. 옹성우의 나이는 25세이며 김향기의 나이는 20세, 신승호의 나이는 25세다. 

드라마 '열여덟의 순간'의 연출은 심나연 PD이며 작가는 '공부의 신', '브레인', '완벽한 아내' 등을 집필한 윤경아 작가다.  

드라마 '열여덟의 순간'의 인물관계도에서는 옹성우와 신승호가 김향기를 두고 삼각관계를 이루고 있다. 이 외에도 옹성우와 신승호, 김향기가 다니는 천봉고 학생들과 학부모들 사이에서도 인물관계도가 복잡하게 얽혀 있다.  

드라마 '열여덟의 순간'은 요즘 젊은 세대들에게 인기가 많은 배우들이 총출동해 시청률이 높게 나올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드라마 '열여덟의 순간'은 총 16부작이며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오후 9시 반에 방송된다. 재방송은 JTBC, JTBC2, JTBC4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